좋은 아스파라거스 고르는 방법

아스파라거스 효능 하나 루틴 성분이 혈압을 낮추고 활성 산소 제거하는 항산화 작용
아스파라거스는 비타민 P라고도 불리는 루틴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루틴 성분은 비타민과 같은 기능을합니다.
루틴은 모세 혈관을 튼튼하게하고 혈압을 낮추는 효과가있어
평소 고혈압이있는 분의 식사에 사용하면 좋은 야채입니다.
또한 유해한 활성 산소를 제거하는 항산화 효과도 가지고 있습니다.

아스파라거스효능 둘 아스파라거스에 포함 된 엽산은 빈혈에 좋다.
아스파라거스에 들어있는 비타민 B 군의 하나 인
엽산은 단백질과 DNA의 합성에 관여합니다. 엽산은 세포의 분열과 성장을 촉진시켜
적혈구를 만드는 역할을합니다. 그 이름과 같이,
야채 잎에 많이 함유되어있는 엽산은 빈혈 예방에 필수적인 영양소입니다.
아스파라거스는 적혈구를 구성하는 철분도 많은 효과를 더 높일 수 있습니다.

좋은 아스파라거스의 선택
우선 색과 향이 살아 있고 신선한 것을 선택 해요.
햇빛을 차단하는 재배법으로 재배 한 흰
아스파라거스가 아니라 녹색 아스파라거스가 더 영양가합니다.
적당히 굵고 곧게 뻗어있는 것.
두께가 두꺼운 것은 바삭 감이 많은 줄기가가는 것은 열려 국물이 적다고합니다.
자른면 (단면)는 흰색이 신선한 것 이랍니다.
조섬유 줄기가 포함되어 있지 않은지 기지 없을 것.
벌써 피크가 닫혀 있는지. 피크가 기지개되면
피크 편 고사리처럼 질겨지고 있어요.

보관 방법
보관시에는 신문지나 랩에 싸서 세워 두는 것이
저장 기간도 오래하고,
아미노산 등의 영양소의 감소를 방지하는군요.
그리고 냉장고에 오래 보관하면 쓴맛이 강해지고 질겨 될 것입니다.
장기 보관시는 끓는 물에 살짝 데쳐 찬물에
담그지 않고 그대로 식혀 냉장 보관 랍니다.
가급적 빨리 먹는 것이 좋습니다.

아스파라거스 이렇게 먹는다.
삶아 먹거나 구워 먹거나 간단한 요리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볶은 재료에 추가 먹거나 베이컨 말이 샐러드도 좋습니다.
스테이크 등 고기 요리,
해산물 요리, 스파게티, 파스타,라면 등 어떤 요리에도 잘 어울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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